상단

협업을 위한 집중 전략 영역

Business Structure

빈틈없이 꼼꼼한 영업 구조

제품이 탄생하여 소비자에게 전달되기까지 과정은 세심한 영업 구조 형성을 통해 진행됩니다. 비즈니스를 만드는 주된 역할은 상단 조직 내부 역량에 알맞게 담당되며 이는 효율적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도출합니다.

어떤 프로세스로 협력이 이루어질까요?

제품이 탄생하여 소비자에게 전달되기까지 과정은 세심한 영업 구조 형성을 통해 진행됩니다.

비즈니스를 만드는 주된 역할은 상단 조직 내부 역량에 알맞게 담당되며 이는 효율적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도출합니다.

  • 01

    상품개발

    돋보기
    • 시장조사 및 트랜드 조사
    • 수요자 예측 조사
    • 라이프 사이클 조사
    • 광고 효과 예측
    • 기업 이미지 조사
  • 02

    품질관리

    체크노트
    • 각 홈쇼핑사 QC
    • 기준 분석 및 대응
    • 보안점 사전 대응
    • 품질의 가치 향상
    • 반품 분석 및 보안
  • 03

    연출기획

    도형
    • 방송 프로그램 기획
    • 연출
    • 영상 제작 촬영
    • 판넬 디자인 및 제작
    • 패키지 디자인
  • 04

    유통 공급망

    택배
    • 물류 기획
    • 출하 관리
    • 분기별 물류 운영 계획
  • 05

    홍보

    TV
    • PPL,옥외광고,TV광고
    • 전시회 참관
    • 광고 홍보 전략
    • 기업 PR,판촉 EVENT
    • 블로그 마케팅
  • 06

    전략대응

    TV
    • 주문율 분석
    • 반품 사유 분석
    • VOC/SR 개선